게임일지

고양이 스낵바 크리스마스 이벤트

설탕무 2023. 12. 11. 15:35
반응형

 

12월엔 크리스마스가 있죠!

 

그리고 큰 축제인 만큼 크리스마스 이벤트 때는 결제하란 이벤트도 많지만.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많아 설레이는 달이기도 합니다.

 

과연 고양이스낵바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무엇일지!! 

 

대표 이미지예윰

 

일단 고양이부터 귀여워졌네요. 옆에 선물더미는 덤.

 

항상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져오면 보는 선물박스 이미지인데.

 

볼 때마다 설레는 건 왜일까요. 선물이라서 인가. ㅋㅋㅋㅋ

 

 

 

스낵바 로딩을 기다리는 중인데.

 

배경화면으로 써도 손색없을 것 같네요. 파스텔톤의 색감이라 눈도 아프지 않고요.

 

 

깜찍 발랄 크리스마스.

 

무려 32일 동안의 기회가! 이벤트 기간이 길어서 좋네요.

 

거의 분위기 한 달간 축제!! 이벤트 시즌에 맞춰서 가게도 크리스분위기면 좋겠지만.

 

매번 장사하며 옮겨 다녀서 그런지 식당에는 다른 변화가 없는 게 아쉽더라고요.

 

하다 못해 하늘에서 눈이 내리는 오브젝트라도 추가해 주면 좋을 텐데.ㅠㅠ

 

저번 수확제 이벤트 때보다 이벤트 버튼이 한 개 더 늘었네요.

 

이 3번째부터 1500원인 결제 구성은 바뀌지 않을 건가 봅니다.

 

사람들이 천오백 원쯤이야. 하면서 많이 지르는 모양이에요.

 

상점이랑, 출석체크는 익숙한데. 트리는 뭘까 궁금해지네요.

 

익숙한 메뉴지만 동영상 보면 뭘 줄까 싶었는데.

 

모종삽을 주는군요. 삽..? 내가 모아야 하는 건 크리스마스 막대사탕인데?

 

출석 체크에도 삽을 주네요. 나머지 구성품들도 저번보다 뭔가 다양하게 넣은 느낌이에요.

 

저번 추수감사절 이벤트 때는 대부분의 칸이 보석이었는데. 이번에는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골고루 넣었네요. 너네 이거 써보면 좋을걸? 체험해 봐! 이런 느낌인 듯.

 

모종삽을 주는 이유는 눈을 파서 트리 장식품을 찾아내는 용도였네요.

 

한 개 의 모종삽이 차는데 5분의 시간이 걸려요.

 

막대사탕보다는 구하기 어려운 편에 속하는 것 같은데..

 

요렇게 냥발바닥이 찍혀 있는 구덩이를 발견하면

 

냥 발자국 근처를 클릭해 봅시다. 지뢰 찾기 생각하면 되겠네요~

 

트리가 완성되면 트럭에서 실어가요. 새로운 트리를 일곱 번 완성하면 트리냥을 받나 봐요.

 

과연 정말 일곱 번만 완성하면 주는 걸지..

 

 

매번 뒤통수를 맞았더니 알 수 가없군요.

 

기간이 넉넉하고, 잘 나오는 편이니 열심히 파보는 수밖에!

 

 

보상 한번 받았더니 옆에 새로운 아이콘이 하나 더 생겼어요.

 

이번에는 총 이벤트 아이콘이 4개로군여.

 

크리스마스 장식 빨간 볼 옷을 입은 냥이네요! 도토리 냥이보다 더 귀여운 듯.

 

고양이들 스킨 말고 배경 스킨 같은 것도 주면 진짜 좋을 텐데... 좀 아쉽네요.

 

귀여워.. 트리 옷 위에 달린 별 뭔데.

 

엄청 반짝거리고 영롱해. 

 

루돌프냥도 정말 귀엽네요.

 

배경도 눈 오는 겨울 배경이었으면 정말 잘 어울렸을 텐데.

 

제가 생각보다 세트에 집착이 있군요 ㅋㅋㅋㅋ

 

처음으로 찾은 크리스마스 장식품인 빨강볼! 

 

배경 색상 뭔데. 엄청 이쁘다. 찾았어요.

 

이 글자만 아니면 이거도 배경화면각이다. 진짜.

 

 

트리 완성!  트리 완성하면 주는 보상과는 별개로 보석도 주네요!

 

나이스~_~ 요번에도 보석 좀 모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