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일지

ELEMENTAL : 2D MMORPG

설탕무 2023. 10. 14. 22:31
반응형

엘리멘탈 2d mmorpg

 

 

몇달 째 하고 있는 게임 엘리멘탈이다. 

 

처음 이 게임을 구글에서 발견했을 때는..

 

도트 인데 함께 성장하는 rpg 같은 느낌을 줘서 시작 했는데 아니었다.

 

 

근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계속 하고있다. 함께 성장 아니고 방치다ㅋㅋ

 

 

한번 접속하면 잘 끄지 않는데...가끔 튕겨서 보면 업데이트가 나와있다!ㅋㅋ

 

나온지 좀 된 게임인데 나처럼 다중접속인줄 알고 낚시 당해서 왔다가 패치를 기대하며..

 

남아있는 사람들이 꽤 있지만..계속 방치로 갈거같은 느낌이 든다.

 

 

난 구글 앱에 올라와있는 저 아이콘이 더 마음에 들었는데..

 

지금은 시작 배경이 움직이는 걸로 변했지만 그전에는 저 마법소녀(?)이미지기도 했고..

 

엘리멘탈에 더 어울리는 거 같은데. 

 

 

실제로는 깔면   이게 나오지.

 

이것도 예쁘다고는 생각했지만..이거보다는 저 구글 이미지로 등록한게 더..

 

게임의 이미지와 맞는다고 생각하는데!! 아쉽다..ㅎ

 

아직 컨텐츠 라고 할게 많이 없지만, 매일 해야하는 숙제도 많이 없고,

 

그렇다고 경쟁이 엄청 치열한 게임도 아니어서 무과금이 하기에도 괜찮은 게임같지만..

 

접속 유지가 필수여서 컴퓨터에 켜놓는 것도 좋다. 게임 자체는 그리 친절하지 않은데 유저들이 공략왕이다ㅎㅎ

 

 

여기는 공카. 유저들이 괜찮은 공략을 많이 올린다.

 

키우다가 딜량이 넘 시옷 스럽 다면 공략을 찾아보면됨.

 

나도 공략 게시판을 자주 이용..이벤트도 자주 하는데 대부분 어렵지 않은 것들임!ㅎㅎ

 

 

추가된 업데이트가 뭔지 궁금해서..

 

들어가 봤는데, 보물이 늘어났댄다. 두둥~마스터 할게늘어났군..

 

이 위에 업데이트 된 것 들은 새로나온지 얼마 안된 컨텐츠 들이다.

 

 

특히 보스레이드, 보물은 새로나온 시스템! 

 

숙제가 다른 게임에 비해 아직은 적은 편이지만..메뉴가 좀 있긴 하다.

 

자동이동도 제공하고 바로 앞에 워프도 시켜주긴 하는데..

 

헬카우는 아직도  이용 할 때마다 이동을 눌러줘야 한다.

 

한번 하는 것도 아니고 골드 카우까지 생겨서 총 4번을 해야하는데.

 

4번 동안 계속 이동을 눌러서 NPC 앞으로 가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빨리 패치좀..NPC 앞으로 직접 걸어가서 말 걸어도 소용없다.

 

마을로 쫒아냄ㅋㅋ

 

시작한지 꽤 됬지만..아직도 튜토리얼 못벗어난 상태..ㅋㅋ

 

이 게임은 전직업 마스터 해야 그때부터 진정한(?)게임이 시작되는데..

 

레이드 업데이트 한다고 할때 살짝 기대 했는데.

 

그냥 AI 방치 그럼 그렇지ㅋㅋ

이렇게 같이 갈사람을..체크해주고 가면 된다 ㅎ

 

빠르고 편리한 잠수!!

 

 

넘나 좋은 핫타임 버프. 광고 안봐도 버프준다!!

 

 

엘리멘탈 : 2dmmorpg 게임은 아직은 광고에서 자유롭다!

 

솔직히 요즘 겜에서 광고를 안보고 할 수 있으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이 얼마나 될까?

 

내가 하고싶어 하는 게임들은 거의 광고가 없는 게임이 없던데. ㅋㅋㅋㅋ

핫타임 버프!! 첫 100찍기가 제일 힘들고 나머지는 쉽다는데 난 왜 안쉽지..

 

아참! 길드는 꼭 드는게 좋다. 왜냐. 겸치 버프를 받기 때문이지.

 

모든 경험치 버프는 중첩되는데, 핫타임 버프도 나왔으니까!

 

새로 시작하는 분들은 오히려 빨리 따라잡으실 수 있을듯..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