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본게임

대마법사 키우기

설탕무 2023. 11. 8. 16:14
반응형

 

대 마법사 키우기.

 

제목은 대마법사 키우기인데.

 

해보니까 어디가 마법사 키우기인지 모르겠던 게임.

 

 

게임 시작화면 이다.

 

다들 지팡이 들고 있는건 맞는건가..?

 

 

전투스킬과 지속스킬에 들어가는 재화가 다르다.

 

스킬은, 마법사의 초급 스킬이 맞는거 같긴한데ㅋㅋ

 

 

 

지속 스킬엔 생각보다 괜찮은게 없는거 같다. 아직 초반이라 그런가?

 

채팅창에 수시로 사람들이 정보를 알려주는데 가끔 거짓정보도 올라오는 모양.

 

뉴비는 판단하기가 어려우니까 차라리 카페에게 가서 공략글 보는것을 추천한다.

 

 

마법 공학 추줄기라지만..그냥 뽑기 ㅋㅋ

 

하루에 7번 돌릴 수 있는데 실제로는 한번만 무료다.

 

나머지는 광고를 봐야지만 얻을 수 있는데..6번 다 봐야하는건지는.

 

 

광고 보기 귀찮아서 안봤다..

 

 

 

뭔가 이벤트를 하고있다.

 

3일 남았대. 언제부터 시작한거지.ㅋㅋ

 

 

이벤트 재화로 게임내 재화들을 얻을 수 있는데. 

 

이벤트 시간은 3일남았는데. 보상종료는 7일이 남았어..?

 

보상 종료가 엄청 오래가네.

 

 

코스튬도 얼마 없는데. 심지어 스킬석으로 구매해야한다.

 

에잇 정말 너무 한다 ㅋㅋ

 

 

그래도 있을건 다있다..등반하기도 있었네.

 

조금 더 해보면 재미가 있어질까 싶었지만.

 

재미가 없다 ㅋㅋ 이 게임만의 특징이랄게 없어서 그런 것 같다. 

게임내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컨텐츠들

 

 

게다가 광고를 보지 않고서는 게임이 진행되기 어려운 것 같다.

 

그래서 더 재미가 없는 거 같다. 성장하기보다 광고를 많이 봐야해서?ㅋㅋ

 

 

 

 

곧 지우게 될 거 같다.ㅋㅋ

반응형

'해본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스낵바  (2) 2023.10.18
용사깡 ~상자 대모험~  (0) 2023.10.17
마술양품점  (0) 2021.01.01
그랑사가 Final CBT 후기  (0) 2020.12.22